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소개팅 후 연락을 안한 이유.
    썸에서 연애까지 2021. 1. 19. 12:06
    반응형

    이번에는 소개팅 후 연락에 대한 남자 심리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우선, 남자 입장에서 아주 분명하고 명확한 사실인데 여자 입장에선 아주 헷갈리는게 있다.

    분명히 소개팅 할때는 분위기도 좋고 대화도 많이했고 잘 헤어졌는데, 왜 남자에게서 애프터 신청이 안오는 것일까?

    아주 심플하다.

    남자는 '여자가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끝!

    아니,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분명히 '아, 이여자랑은 안 맞는 것 같다.' 라고 느낀 포인트가 분명히 있다.

    이게 전부다. 팩트.


     


    사실 본론은 필자가 소개팅후에 마음에 들었음에도 연락을 하지 않은 경우들에 대한 이야기다.

    필자의 경우, 사람을 한번만 만나서는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왠만해선 세번 정도는 애프터, 삼프터를 해서 만났다.

    세 번정도 만나고 나서는 계속 만날만큼 느낌이 있는지 없는지 여성분께 말씀드리는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했다.


    그런데, 한 번 만나고나서 바로 연락을 끊은 경우도 몇 번 있었다.



    첫번째 이야기.

    한번은 친구 결혼식장에서 파란 코트를 입고 생글생글 웃는 얼굴이 예쁜 여성분을 보고,

    결혼하는 친구에게 누구냐고 물어보니 남편쪽 손님인 것 같다고 했다.

    왜 그러냐고 해서 외롭다고 얘기했더니 진짜로 소개를 시켜줘서 한 번 만나게 된 적이 있었다.

    만나보니 너무나 유머러스하고 성격도 좋은 분 이었다.

    그런데 큰 문제가 있었다.

    알고보니 집안이 친가와 외가 모두 독실한 기독교 집안이었고 모태신앙을 가진 분 이었다. (집은 잠실이고 여의도 순복음 교회 다니신다고..)

    나는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 학교 때 까지 교회를 다녔지만,

    못볼꼴도 많이보고 무엇보다 내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생기지 않아서 기독교인 코스프레를 그만 두었었다.

    그 당시 그녀와의 미래를 이어갈 수 없다고 생각해서 이런 부분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하고 끝낸 적이 있었다.

    그때, 그 여자분은 일주일 정도 뒤에 다시 연락와서 그래도 한번 만나보는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셨지만

    정중히 거절 드렸던 적이 있었다. (지금 생각하면 만나볼껄... 아쉽다.... 할렐루야!)

     

    약한 나로 강하게[호산나.호산나] isaac joy

    약한 나로 강하게 가난한 날 부하게 눈먼 날 볼 수 있게 주 내게 행하셨네. 호산나!!!! 나를 구원해주신 그 은혜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할레루야!!!!!!

    www.youtube.com

     


    두번째 이야기.

    다른 한번은 이랬다.

    회사에서 동기 누나에게 소개를 받은 같은 부서 동기 여자동생 이었는데, 큰 키에 예쁘고 성격도 좋은 분 이었다.

    소개팅은 한 때 자주 했었기 때문에 나름의 자신감이 있었고, 내가 미리 짜놓은 코스로 순탄하게 잘 진행되었다.

    그런데 이야기를 나눠보니 여자분의 집안이 너무 쳐다보지 못할 정도로 너~무 높은 곳에 있었다.

    아버님은 사업체를 소유한 사장님 이셨고, 본가는 강남 압구정동 이라고 했다.

    아빠가 차도 사주셨는데 운전하는게 너무 무서워서 주차장에만 넣어놨고,

    독립하고 싶어서 출퇴근 힘들다는 핑계로 졸랐더니 회사근처에 오피스텔을 사주셨다고 했다.. (졸랐더니 사주셨다고...)

    처음에는 신나서 커튼이며 가구며 침대며 사서 정말 예쁘게 꾸몄는데,

    혼자 살아보니 너무 외로워서 잘 안간다고 하셨다.. 본가로 출퇴근 하신다고... (비어있으면 내가 대신.. 살면 안됨?.. 아님 관리비만 내고.. ^^;)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동기 누나의 체면도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편안하게 즐겁게 해드리고 고이 보내드려야 겠다고...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 이제 나는 돌아 서~ 겠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