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점인 듯 보이지만 '여친'에게는 큰 장점이 되는 남자의 5가지 특징썸에서 연애까지 2021. 1. 21. 13:12반응형
<단점인 듯 보이지만 '여친'에게는 큰 장점이 되는 남자의 5가지 특징>
1. 항상 진지하다
평소 진지한 남성은 번뜩이는 재치와 거리가 멀어 인맥으로서 재미도 없고 피곤하다고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부류의 남성들과 연애를 시작하면 '진지함'은 엄청난 장점으로 거듭난다.
당신과의 관계에서도 진지한 태도로 임하기 때문이다. 이들은 또한 당신의 고민을 진지하게 경청해준다.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남친에게 의지하며 사랑은 더욱 깊어질 것이다.
2. 강한 추진력이 부족하다
강한 추진력을 가진 모습은 듬직한 인상을 남겨 사람들 사이에 '리더'로서, 이성에게는 남자다운 든든한 매력을 뽐내기도 한다.
하지만 강한 추진력이 없는 남자가 남자친구로는 더 좋을 수 있다.
이들은 문제를 강압적으로 해결하려 하지 않는다. 여자친구에게 많은 걸 맞춰주며 여친의 의견을 1순위로 고려해줄 것이다.
3. 잘생김과 거리가 멀다
남자친구가 잘생김과는 거리가 멀다면, 이 점도 사귄 후에는 장점이 될 수 있다.
잘생긴 남자들은 어디를 가나 여자들의 눈길을 받게 마련이다. 남자가 원하지 않더라도 여자들의 불필요한 연락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남자친구가 덜 잘생긴 경우 연애를 시작한 후 주변을 의심하며 피곤해하지 않고 조금 덜 걱정(?)하며 평온한 연애를 할 확률이 높다.
내 눈에 멋있으면 그걸로 된 것이다.
4. 친한 친구가 별로 없다
친구가 많은 남성은 대체로 활발해 주위 사람들과 놀러 다니는 것을 즐긴다.
이는 친한 '지인'으로서는 매력 만점이지만 애인으로는 여러모로 골치 아플 수 있다.
반면 내성적이고 친구가 별로 없는 타입의 남자가 남자친구가 된다면, 그의 모든 관심과 애정을 독차지할 수 있게 된다.
그는 친구들과의 약속보다는 당신을 가장 우선시하는 자상한 남자친구가 될 것이다.
5. 다소 무심한 스타일이다
연애도 시작하기 전부터 폭탄 카톡과 함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하고 공유하는 이들이 있다.
그것에 익숙한 당신이라면 약간의 무심한 성향을 가진 남자친구가 서운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이런 무심함도 때론 장점이 될 수 있다. 즉, 연애를 해도 애인 사생활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
자신이 선호하는 방식대로 여자친구에게 잔소리하지 않으며, 자신이 존중받고 싶은만큼 여자친구의 생활방식도 존중해줄 확률이 높다.
하지만 과한 무관심은 사랑이 아니라는 점, 명심하자
반응형'썸에서 연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라면 새겨야 할 연애명언 (0) 2021.02.04 지나간 연인이 미칠 듯이 생각나는 19가지 순간! (0) 2021.01.21 겉은 무뚝뚝한데 알고 보면 진국인 '츤데레' 남친 특징 5가지 (0) 2021.01.21 연애할 땐 최악이지만 결혼하면 '100점 남편' 되는 남자친구의 단점들 (0) 2021.01.21 여친과 말싸움 할 때마다 '일부러' 져주는 남친들의 5가지 특징 (0)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