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날 위한다며 내 남자친구에게 낙태 사실 밝힌 친구
    썸에서 연애까지 2022. 2. 21. 14:37
    반응형

    A씨에게는 어릴 때부터 친하게 지낸 친구가 있습니다. A씨는 이 친구를 각별하게 생각했는데요. 그러나 친구로 인해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 헤어질 위기까지 맞게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사연일까요?

    A씨는 지금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 고등학교 때부터 8년을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A씨와 전 남자친구, 그리고 A씨의 친구는 모두 친구였는데요. 이에 A씨가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후에도 둘은 서로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A씨와 남자친구는 10대와 20대 인생의 좋은 시기를 함께 했는데요. 그러나 끝은 너무나 좋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A씨가 전 남자친구와의 사이에서 임신을 했고 낙태를 두 번 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처음 임신 때는 둘 다 나이가 20대 초반이라 책임질 자신이 없어서 낙태를 했고, 두 번째는 전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바람피운 것을 들켜하게 되었습니다. 낙태의 이유야 어쨌든 책임지지 못할 상황을 자신이 만든 것이기에 스스로도 부끄럽고 어디 가서 이야기를 한 적도 없었습니다. 이에 당연히 지금 남자친구 앞에서도 그 이야기만큼은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A씨는 남자친구와 1년 넘게 잘 만나오고 있는데요. 이에 내년이나 내후년쯤 결혼하자는 이야기가 오갔습니다. 그리고 A씨는 친구에게 이 사실을 알렸는데요. 이 소식을 들은 친구는 A씨에게 '왜 낙태한 거 이야기 안 하냐'며 쏘아붙였죠. 친구는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상대면 빨리 이야기해야 하는 문제고, 친구는 A씨가 이를 숨기는 건 잘못된 행동이라며 못 보겠다고 얼굴을 찌푸렸죠.

    A씨는 이 말을 듣고 적잖이 언짢았는데요. 그래도 친구가 원래 오지랖이 넓은 성격이니 그러려니 하고 넘겼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그 상황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A씨의 남자친구는 A씨에게 '전 남자친구와 8년 사귀고 임신까지 했던 게 사실이냐'라고 진지하게 물어봤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A씨의 친구가 남자친구에게 말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A씨는 친구에게 '네가 말한 것이냐?'라고 물어봤는데요. 친구는 본인이 직접 이야기한 것이 맞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A가 남자친구에게 직접 이야기하기는 껄끄러울 것 같아 A를 위해 대신해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씨는 친구의 의도가 마냥 악의적으로만 느껴졌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친구가 A씨에게 자격지심 있는 듯' 친구가 선 세게 넘었네요' '당연히 말해야지 그걸 숨기려고 했음? 한 번이면 실수라고 쳐도 두 번이면 너무 심하다' '남자친구 입장에서 보면 A씨가 나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A씨를 위한다며 A씨의 남자친구에게 A씨의 낙태 사실을 밝힌 친구.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썸에서 연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30대 후반인데 비혼주의자 남자친구와 못 헤어지겠어요  (0) 2022.02.21
옷도, 말투도 여성스럽게 하라고 강요하는 남자친구  (0) 2022.02.21
'이제 믿을 건 OOO 밖에 없다'는 30대 여성의 고백에 쏟아지는 반응  (0) 2022.02.21
연애하다가 문득 연인과 경제력 차이를 느끼는 순간 TOP 4  (0) 2022.02.21
7살 연상 남자친구와 더치페이.. 이거 맞는 건가요?  (0) 2022.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