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에서 가장 섹시한 모델로 손꼽혔던 분의 현재 근황소식오늘의 핫이슈 2020. 2. 19. 13:14반응형
과거 볼륨감 있는 몸매와 청순한 미모의 레이싱 모델로 인기를 끌었던 방송인 김시향. 그녀는 레이싱 모델 은퇴 후 ‘나는 펫’ 등에 출연하며 방송에서도 자주 얼굴을 비췄는데요. 한창 인기를 끌다 돌연 방송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근황을 알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그동안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출처 – sports.media.daum, 조선일보
김시향은 2004년 대구 모터쇼를 통해 레이싱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많은 커뮤니티에서 청순한 외모, 173cm의 우월한 키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화제 되며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했어요. 2004년 인기에 힘입어 그룹 지누션의 ‘전화번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topstarnews, 피디저널
그러다 2007년 레이싱 모델 은퇴 후 방송계로 발길을 옮겼는데요. 연상의 여성이 연하 남성을 키우는 콘셉트의 ‘나는 펫 시즌 3’에 출연하며 그녀의 인기는 더 높아졌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달리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예능계에서 러브콜을 받게 되었는데요. ‘스타 골든벨’, ‘식신원정대’ 등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의 길을 걸었죠.
출처 – starplanet tistory
2009년 생수 CF 단독 모델 자리까지 꿰차며 상승세를 타던 그녀에게 위기가 찾아옵니다. 바로 누드 화보 공개를 둘러싼 소속사와의 분쟁 때문이었죠. 그렇게 그녀는 잠시 방송계에서 얼굴을 비추지 않다가 예능 활동을 멈추고 연기 활동에 매진할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출처 – 뉴스줌
이후 ‘버디버디’, ‘다 줄 거야’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강렬한 악녀 연기와 사기꾼 연기를 무난히 소화해냈죠. 2011년 본인의 이름을 내건 ‘김시향의 미라클’에서 진행을 맡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복귀 후 확실한 결과물이 없었던 그녀는 다시 방송계에서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출처 – instiz
2014년 한 인터넷 방송 사이트에서 잠깐 얼굴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레이싱 모델이었던 허윤미의 방송에 출연했는데요. 허윤미는 과거 레이싱 모델이었던 구지성, 김시향과 친하다며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자랑했죠. 팬들은 김시향이 BJ로 전향하는 게 아닐까 궁금증을 가졌지만 그 이후 어떤 활동도 없었으니 단발적인 출연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되네요.
출처 – sbs news, 스포츠한국
작년 10월 김시향은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근황을 드러냈는데요. 남편은 유명 헤어 디자이너 이범호로 ‘김시향의 미라클’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왔다고 해요. 당시 결혼식 주례를 배우 황정민이, 축가를 가수 김원준이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알린 근황에 좋은 소식까지 들고 와 팬들의 축하와 반가움의 인사를 동시에 받았죠.
출처 – instagram@florist_sihyang
결혼 후 그리스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업로드한 사진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푸른 바다와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습니다. 과거 레이싱 모델 때의 감각이 여전한 듯 자연스레 취한 포즈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어요.
출처 – instagram@florist_sihyang
현재 그녀는 방송일과 관련 없는 직업을 갖게 되었습니다. 플로리스트가 되어 꽃과 함께 하고 있죠. 원 데이 클래스도 열고 직접 만든 꽃다발과 꽃바구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7년 개그맨 이상준의 유튜브 영상에 출연하며 그녀의 직업이 더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여전히 솔직하고 도도한 모습을 보이며 이상준과 호흡을 맞췄죠. 오랜만에 그녀를 본 팬들은 너무 반갑다며 꽃과 잘 어울린다고 응원했어요.
출처 – instagram@florist_sihyang
과거 과감한 노출과 볼륨 있는 몸매를 드러내는 스타일을 즐겨 입던 그녀는 스타일도 확 변신했습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내추럴한 스타일을 즐겨 입죠. 수영복 역시 노출이 많은 비키니보단 원피스 형태나 노출이 적은 스타일을 선택하죠. 청순한 외모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출처 – instagram@florist_sihyang
레이싱 모델에서 배우, MC, 이제는 플로리스트로 수많은 직업을 거쳐온 김시향.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는 그녀의 모습은 과거에 비해 훨씬 편안해 보이는데요. 이젠 영원의 동반자까지 함께 하니 더욱 든든할 것 같습니다. 이젠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하며 ‘꽃길’을 걷는 그녀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반응형'오늘의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 같은 포스를 풍긴다고 난리난 전직 회사원의 여행 사진 (0) 2020.02.20 경영대 진학한 대구소녀는 10년후 음원여신이 됩니다 (0) 2020.02.20 너무 이쁠 거 같아서 단발 안한다는 여배우 예상모습.jpg (0) 2020.02.19 이등병 때 결혼식을? 결혼 후 군입대한 곰신 스타 부부♥ (0) 2020.02.19 어린 여자는 남자의 능력? 나이차 극복한 연예계 커플 BEST5 (0)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