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를 떠나게 만드는 남자들의 ‘끔찍한’ 실수 6가지썸에서 연애까지 2019. 9. 8. 07:58반응형
당신의 여자친구는 당신의 매력에 푹 빠져 있고 이 행복한 연인 관계는 평생 지속될 것 같이 느껴진다.
그러나 때로는 그녀를 너무 사랑해서, 혹은 그녀와의 오랜 관계가 다소 무료하게 느껴져 무심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는데, 이 행동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완전히 뒤바꿀 수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WittyFeed)에 소개되어 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얻은 남자들의 실수 6가지를 모아보았다.
#1 지나친 집착으로 짜증나게 한다
WittyFeed
여자친구를 너무 사랑하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집착을 정당화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사건건 그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감시하려는 당신의 태도는 여자친구를 그저 짜증나고 지치게 만들 뿐이다.
#2 그녀가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하게 한다
WittyFeed
여자친구가 심적으로 지쳐 위로받고 의지하고 싶을 때 시큰둥한 태도로 그녀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은 근 시일 내의 이별을 초래할 수 있다.
사람은 누구나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서 현실을 쉽게 포기하고 다른 유혹에 쉽게 빠져들기 때문이다.
#3 그녀에게 무관심하다
WittyFeed
오랜 시간 연애를 해와서 서로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이로 인해 그녀의 생활에 무관심해지는 것은 큰 문제이다.
당신의 무관심은 다른 이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4 당신이 더 이상 그녀를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WittyFeed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눈빛만으로 서로를 파악할 수 있다고 자신해서는 안 된다.
오래 사귄 연인이라도 계속해서 서로의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5 그녀를 바꾸려고 한다
WittyFeed
여자친구의 사소한 습관이나 취향을 바꾸려 하고 그녀를 통제하려 하는 행동은 둘 사이에 거대한 소통의 장벽을 만든다.
그녀를 바꾸려 노력할 시간에 있는 그대로의 그녀에 대해 더 잘 알려는 노력을 하는 게 낫다.
#6 그녀의 독립심을 시험하려 한다
WittyFeed
연인 관계에 있어 서로를 시험하려 드는 행동은 결코 옳은 행동이 아니다.
‘내가 없어도 그녀는 괜찮을까?’, ‘내가 연락을 안 하면 먼저 연락을 할까?’ 하는 생각에 그녀를 시험하려 한다면 그녀는 금방 당신에게 질려 이별을 고할 수도 있다.
힘든 순간에는 서로 옆을 지키고 서로의 마음을 의심없이 받아들이는 것은 연애의 기본이다.
반응형'썸에서 연애까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는 사람의 향기가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0) 2019.09.18 썸타는 여자에게 불러주면 좋은 노래들 (0) 2019.09.17 단순 성욕인지 진짜 사랑인지 구별하려면 (0) 2019.09.07 바람기가 태풍 수준인 사람들의 손금유형 (0) 2019.09.07 남자가 로맨틱 하다고 착각하는 스킨쉽 (0) 2019.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