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아두면 무조건 도움되는 겨울철 자동차 성에 제거법
    오늘의 핫이슈 2018. 12. 10. 18:54
    반응형

    히터로 성에를 제거하면 안된다.

    겨울철만 되면 생기는 골칫거리 성에는 바쁜 출근길 시간을 잡아먹고, 그대로 출발 했다가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매우 위험한 문제이다.

     1가정에 차 한두대는 가지고있는 현대 사회에서 무조건 알아두면 좋은 성에 제거법.


    (구글 이미지 캡쳐)

    첫번째로 성애를 제거할때 계속해서 히터를 틀어놓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유리 열선이나 히터로 녹인 성에는 에어컨을 틀어줘야 제대로 제거가 된다. 성에가 끼는 근본적인 이유가 내,외부 온도차 때문인데 히터를 틀게되면 이 온도차가 더욱 커져 결국 제대로 제거되지 않는다. 
    실제로 히터가 아닌 에어컨을 틀면 빠르게 제거되는 성에를 볼 수 있다.

    두번째는 카드를 이용해서 긁는것은 잘못되었다. 


    (구글 이미지 캡쳐)

     차 유리나 판금에 손상을 줄 수있고, 카드가 부러지는 경우가 대다수, 이럴때는 자동차 워셔액을 이용해 보자. 차에 워셔액 한통은 대부분 가지고 다닌다. 워셔액을 뿌리면 바로 성에가 제거된다.
     물을 뿌린다면? 녹는 듯 하다가 다시 얼어버려 결국 더 안좋아 진다. 워셔액은 왠만해서 얼지 않기 때문에 다시 얼 걱정 없이 즉각 성에를 제거할 수 있다. 만일 워셔액이 없다면 소주를 이용해도 좋다. 알콜 성문 때문에 물처럼 쉽게 얼지 않는다고 한다.


    (구글 이미지 캡쳐)

    그렇다면 성에를 미리 예방하는 벙법은? 물론 성에제거 용품을 사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하지만 제거제가 없을 경우 물과 식초를 2:1 비율로 섞어 분무기로 뿌려주면 효과적으로 성에가 생기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 유리에 기름막 코팅이 되어 예방이 가능 하다고 한다.

     겨울철 미리미리 준비하여 성에에 의한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자.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